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응급처치] 바나나를 이용해 쉽게 가시 빼는 법

본문

728x90

나무를 만지다가 가시가 손에 박혀서 바늘로 후벼 파내본 경험은 누구나 한번 쯤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가시가 크면 괜챦지만 작아서 빼기도 힘들고 후벼파 낼때의 그 끔찍한 바늘의.... 으~~~~~

 

손쉽게 가시를 빼는 법 없을까요? 방법이나 노하우 있으시면 댓글로 소개 받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간단한 방법입니다. 저도 알고 있는 지식이지만 직접 실전에서 사용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일부러 가시찔러서 확인해 볼수도 없고....

자자 방법 소개 들어갑니다.

 

연필꺼내시구요~~ 메모하세요~~ ㅎㅎㅎ


 

우리가 흔이 먹는 바나나로 이 가시를 빼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나나로 후벼 파실려고 생각 하신 분들 땡~~!! 틀렸습니다.

 

가시가 박힌 사람에게 바나나를 하나 건내 줍니다. 그리고 다 먹게 만듭니다. (가시 빼는 거와는 상관없음)

그리고 먹고 남은 바나나껍질을 가시가 박힌곳에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밀착 부착시켜 반창고 기타 기발한 방법으로 묶어줍니다.

 

그러고는 하루 밤을 잠을 잡니다.

다음날 가시가 없어진것을 확인 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바나나에 함유된 효소가 가시를 빼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대박이지 않습니까? 대박아니더라도... 애들 가시 빼려고 바늘 들이대면 울고 난리 나쟎아요 이렇때 한번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나나 먹을줄만 알았지 이런 효과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그리고 또 바나나의 효음이 많다고 들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기억나면 다음기회에 소개드리기로 하지요.

 

주의하실점 있습니다.

동여 매고 주무실때 바나나가 떡이되어 이불이 달라 붙지 않게 알아서 자~~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가시를 빼는 몇가지가 더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물에 가시 박힌 부위를 담궈 불려서 빼는 법, 대일 밴드를 하루정도 감아두면 피부가 희게 부어 가시가 잘 보여 빼는법, 고약을 붙이는법, 체소를 짓이겨 붙여 부었다가 끝이 보이면 빼는 법 등도 소개 되고 있네요.

위험한 것 같지 않으니 나중에 한번 시도 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함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