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너/랜턴 - 스노우피크 GS-1000 기가파워 LI 스토브 강염

캠핑 이야기/캠핑 장비

by lnayun 2012. 5. 9. 11:36

본문

728x90

 

버너/랜턴 - 스노우피크 GS-1000 기가파워 LI 스토브 강염

 

제가 사용해 본 가스버너중에 제일 큰사이즈의 버너입니다.

사이즈가 커서 휴대 보관할때는 불편함이 있으며, 보관용 주머니가 헝겁으로 되어 있어 사용후 보관 주머니에 넣두면 걸리적 거릴것이 없어 좋죠

보관하려면 상단부의 둥근 바람막이가 흔들려서 떨거덕거리는 소리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이부분이 항상 신경 많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어짜피 부피가 커져서 보관이 용이하지 못하다면 차라리 케이스도 하드케이스로 갔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

 

그리고 이덩치에 점화장치 하나정도 붙어 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첨화시 올라오는 불의 강도가 강한편이어서 켤때마다 조심스럽습니다. 더구나 위에 코펠이나 큰 냄비를 올려 놓고 불킬려면 더 신경쓰입니다. 항상 길쭉한 점화 라이터를 가지고 다녀야 한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ㅡ.ㅡ

사이즈가 그림으로 보는 것과 달리 상당으 큰 편입니다. 안지기 표현으로는 포스가 느껴집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lpg용 가스렌지와 비교해 도 될만큼이나 화력이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우리집 캠핑시 밥 짓는 전문 버너로 사용하려합다.. 더치오븐용으로 사용해야하나?^^

휴대성이 떨어져 오토캠핑이나 가족,단체가 움직일때 하나 정도 있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화력이 좋아서 라면 5개 정도는 한통에 넉넉히 끓일 수 있을꺼 같습니다. 항상 캠핑가면 라면을 끓이는데 약간 불어서 불만이었는데 ^^ 좋습니다. 

이유는 모르겟지만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라 버렸다.

 

 

조인트 프레임을 장착하면 아이언 그릴에 장착할수있는 구조다.

다리 자체가 튼튼해서 그냥 사용해도 무리 없지만 이렇게 셋트 구성으로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