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노하우 #5 슬리퍼를 챙겨라~!!

캠핑 이야기/캠핑 일반

by lnayun 2012. 5. 22. 19:25

본문

728x90

캠핑을 떠나기 전날 만큼 설래이는 일도 없을것입니다.

캠핑 용품 리스트를 만들고 이것 저것 가방에 나누어 담고, 서로 이야기 하면서 장비를 챙기는 순간들이 더 없이 재미있습니다.

자 그럼 캠핑 용품 리스트를 볼까요?

 

인터넷에서 쉽게 캠핑 리스트를 다운로드 하여 프린트 해서 볼수 있습니다. 정보의 바다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하지만 캠핑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면서도 항상 리스트에 빠지는 녀석이 바로 슬러퍼입니다.

 

텐트를 들락 날락하는 일이 생각 보다 많습니다. 왜? 중요한 비싼 켐핑용품 잊어 버리면 바로 낭패니까 텐트 안에다 꼭 꼭 숨겨 놓죠..

뭐 하나 필요하면 들어 갔나 나왔다. 사용하고 들락 날락....

횟수로 카운트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수가 엄청납니다.

하지만 매번 신반을 벗었다 신었다 할 수도 없고.. 바로 슬러퍼의 위력이 여기서 나타납니다.

 

초보 캠퍼와 고수 캠프의 차이 바로 슬리퍼 입니다.

캠핑장에서 슬리퍼 질질 끌고 다니시는 배불뚝이 아저씨들 이들이 진정 캠핑의 고수인 것입니다.

 

별로 신경 쓰이지 않는 부분이지만 일단 하나 챙겨가 보세요.. 무게도 얼마 나가지도 않아요.

정 신경 쓰이시면 신다가 버려도 되는 슬리퍼로~~~~

다음 캠핑에서 최고의 캠핑용품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