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the north face 클라이밍 대회

클라이밍 이야기/클라이밍 소식

by lnayun 2012. 6. 6. 00:48

본문

728x90

 

지난 6월 2일 3일 양일간에 걸쳐 대만 the north face 클라이밍 대회가 내후 운동중심에서 있었습니다.

덕분에 이틀 동안 암벽이 달라 붙지 못했습니다. ㅡ.ㅡ

 

이날은 바람이 비를 동반하여 왔지만 바람이 다행이 경기하는 곳 반대 방향으로 불어서 경기는 계속 진행되었네요.

 

이날 대회에서는 두명의 남녀가 한쌍으로 자일로 묶어 함께 정상까지 올라가는 대회를 치루었는데요. 한 명이라도 실패하면 오르기 힘든 상황이 되겠죠. 그래서 남녀 두명의 실력이 비슷해야 성공할수 있겠더라구요.

 

아무튼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경기가 치뤄지고 통과를 하면 홀더를 몇개 더 없애서 난위도를 올리는 방식으로 이루어 졌는데요

보는 재미 또한 솔솔 했습니다. 비만 안왔어도 좋았을 텐데.... 그나마 다행인것이 빗방울이 작아서 경기는 계속 되었네요.

 

이 경기가 끝나고 오버행 경기가 있었는데.. 난위도가 많이 어려웠는지 고비를 넘기는 선수가 거의 없었습니다.

완등한 선수가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보지를 못했네요.

 

 

 크레인을 이용해서 경기가 끝날 때 마다 난위도를 수정하기도 하고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푸른색 옷을 입은 사람들은 경기를 준비하는 행사요원들이고, 붉은색 옷은 선수들입니다. 어찌나 저 붉은색 옷이 탐나던지..

오르고 싶은 욕심이겠지요..^^

 

 

 행사장 한편에는 협찬 업체들의 현수막도 걸려 있네요.

 대기 선수들의 모습이구요. 어린 선수들도 눈이 띄네요.

사진에 보이는 109번 110번 선수 2명은 쌍둥이 인데 중학생 쯤 되어 보이는데... 신력이 출중하더라구요^^

오버행에서는 끝까지 오르지 못했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옆에 계신분이 어머니 같은데.. 클라이밍 지원을 많이 해주시는것 같아서 보기 좋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