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장비] 가스장비 _ 지웍스 가스 솔루션

캠핑 이야기/캠핑 장비

by lnayun 2012. 5. 21. 17:52

본문

728x90

으아~~~ 드디어 나왔네요..

많은 캠퍼들이 캠핑장들 들락 거리면서 가장 불편했던것이 바로 화력문제일 것입니다.

프로판카스, 부탄가스... 그리고 부탄가스들은 어찌나 종류가 다양한지.. 제품다마 그 사용용도에 따라 다른 가스를 사용해야 되기에

캠퍼들은 여러 종류의 가스를 가지고 다녀야만했다.

 

그리고 가족들이 몰려 다니는 오토캠핑의 성격상 화력에 소모되는 비용도 만만치 않아 충전해서 사용해 오곤 했었다.

그래서 카페에서는 가스 충전에 대해 오래전 부터 안전성에 대한 이야기들이 끊이지 않았었다.

그리고 이런 가스 사고로인해 피해를 입는 경우도 있었고....

 

그러면서 개인들이 만들어 사용해 오던 충전장비에 대해서 많은 캠퍼들이 눈독을 들여 왔고,,, DIY를 해 왔었지만 그 불안함을 떨칠수가 없었었다.

오늘 그 제품을 드디어 찾았다.

 

바로 피크웨이에서 판매하는 지웍스 가스 솔루션~~!! 두둥~~~!!

가격대비 정말 짱인 솔루션이다. 내가 한국에 있었다면 바로 지르고도 남았을 제품이다.

 

친절도 하시게 사용 방법을 아주 자세하게 그림으로 설명해 주셔서 보는 순간 답이 딱 나오는 제품이네요..

가장 탐나는건 카트리지 교환기...

 

예전에 대만에서 카트리지 교환기를 구해 사용해 봤는데.. ㅡ.ㅡ 가스세고, 장난이 아니었는데 이제품은 통으로 되어 있어 그럴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진짜 갖고 싶어요~~~!!

 

 

 

주의할 점은,

1. 가스통도 내구성에 한계가 있으므로 나는 2-3번 정도 충전해서 쓰고는 어쩔 수 없이 폐기한다.

2. 충전한 가스통을 흔들어 빈 공간이 조금 남아있게 해야 한다. 흔들어보면 감이 잡힌다.

너무 많이 충전해서 빈 공간이 없다 싶으면 역으로 가스를 다른 연료통에 내보내야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